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3/2013  Report by Communications Dept

라이언 긱스, 1년 재계약

라이언 긱스가 1년 재계약에 싸인하면서 2014년 여름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게 되었다. 그때가 되면 긱스는 유나이티드 1군에서 23시즌을 뛴 것이다.


긱스는 영국에서 제일 화려한 발재간을 가진 선수로 1990년도에 유나이티드와 계약했다. 그리고 1991년 3월 2일에 데뷔전을 치렀다. 그 후로 긱스는 유나이티드 최다 출전기록을 경신하며 931경기에 나섰고, 168골을 넣었으며 12번의 프리미어리그 우승, 네 번의 FA컵 우승, 세 번의 리그 컵 우승, 두번의 챔피언스리그 우승, 그리고 수퍼컵, 인터컨티넨탈 컵, 피파 클럽 월드컵 등을 우승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라이언에 대해서 무슨 칭찬이 더 필요하겠나? 그는 환상적인 선수고 또 인간이다. 그는 우리 모두에게 좋은 본보기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면이 그렇다."


"그는 경기에 대해 누구보다 큰 열정을 갖고 있다. 매주 신기록을 경신중이고, 지금 23년째 매년 리그에서 골을 넣고 있다. 올해 그가 보여준 폼이나 열정은 전혀 녹슬지 않았다. 나는 그가 재계약에 싸인해서 기쁘다."


라이언 긱스는 "지금 폼도 좋고, 축구를 그 언제적보다 더 즐기고 이싿. 그리고 내가 팀에

페이지 1 중 2 다음 » 


"지금 폼도 좋고, 축구를 그 언제적보다 더 즐기고 있다. 그리고 내가 팀에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라이언 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