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3/2013  Report by Ben Hibbs

스몰링: A매치 이후가 중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국가대표 선수들은 유나이티드를 2주간 떠나 대표팀에 합류한다. 하지만 크리스 스몰링은 벌써부터 복귀 후를 생각하고 있었다.

스몰링은 산마리노와 몬테네그로와의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잉글랜드 대표팀에 합류한다. 그리고 2주 후에 팀에 복귀하면 3월 30일 토요일에는 선더랜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르고, 월요일에는 첼시와의 FA컵 재경기를 치르게 된다. 48시간 이내에 두 경기를 치르는것이다.

“15 점차라니 좋다.”스몰링이 인정했다. “하지만 곧 A매치 주간이기 때문에 모두가 건강하게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 후에 선더랜드와 첼시와의 2연전이 있기 때문이다. 그 두 경기가 리그와 컵 대회 우승 향방에 중요하다. 매우 중요한 며칠이 될 것이다.”

현재 유나이티드의 최우선 목표는 리그 우승이다. 지난 시즌에 아쉽게 우승을 놓쳤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계속 선두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몰링이 MUTV에 말했다.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승점차가 크지만 그렇다고 안심할 수는 없다. 이번 시즌 목표를 반드시

페이지 1 중 2 다음 » 


“15 점차라니 좋다. 하지만 곧 A매치 주간이기 때문에 모두가 건강하게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 후에 선더랜드와 첼시와의 2연전이 있기 때문이다.” - 크리스 스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