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6/2013 

2013/14 시즌 홈 킷 공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13/14 시즌 홈 유니폼은 구단의 성공적인 역사와 맨체스터의 상공업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역사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지금 선주문이 가능하며 내일(6월 6일 목요일) 영국 현지 시각 08:30부터 구입할 수 있다.

더 많은 사진들은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몇몇 선수들의 새 유니폼에 대한 생각은 이곳에서 볼 수 있다.

새 셔츠에는 뒷목 칼라가 다시 도입되었는데, 1990년대에 에릭 칸토나가 세워서 입은 덕에 유명세를 탔던 바로 그 디자인이다. 이번 시즌 칼라는 앞에는 3개의 버튼이, 뒤에는 한 개의 버튼이 달려 있으며, 맨체스터의 전통을 살리고 있다.

깔끔하고 전통적인 이번 홈 킷은 심플한 빨간색으로 되어 있다. 하지만 지난 시즌의 체크무니도 남아 있다. 칼라 밑부분에 검정색과 회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과, 셔츠의 단에 있는 두 개의 구멍이 바로 그것이다.

홈 킷 바지는 하얀색이고, 단에 까만색 줄이 새겨져 있으며, 양말은 언제나처럼 까만 색이고 하얀색 줄과 빨간색 두 줄이 수놓아져 있다. 그것은 맨유의 인기있는 스카프 디자인을 차용한 것이다. 이 디자인은 이목을 끌 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피치 위에서 동료들을 더 잘 구별할 수 있도록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