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6/2013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낸드 기념경기 일정 확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8월 9일 금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리오 퍼디낸드의 기념경기로 세비야와 맞대결을 펼친다.

최근 맨유와 1년 재계약을 맺은 34세의 수비수는 다음 시즌 맨유에서의 12번째 시즌을 맞는다. 이에 위건 애슬레틱과의 커뮤니티 실드 경기를 앞두고 라 리가 팀과의 기념 경기가 열린다.

퍼디낸드는 "나에게는 무척 감동적인 동시에 중요한 밤이 될 것이다"고 기념경기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그 시간을 보냈다니, 나는 행운아다."

"이 클럽은 모든 면에서 독보적이다. 그 역사와 의욕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이고, 모두에게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불러 일으킨다. 팬들도 세계 최고고, 놀라운 헌신을 보여준다. 선수 경력 동안 그들이 나에게 보내 준 응원에 감사한다. 그들이 그날 밤 나만큼이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2002년 리즈에서 그를 영입했고, 이후 올드 트라포드에서 그와 쭉 함께했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가 클럽에 바친 헌신을 기념에, 클럽이 기념경기를 준비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고 기쁨을 표시했다.

"그는 이 클럽을 거쳐간 최고의 중앙수비수 중 한 명이다. 그는 경기를 읽는 능력을 타고났다. 지난달 나는 올 시즌이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보낸 최고의 시즌이라고 했었다. 그에게나 팬에게나 환상적인 밤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