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기예르모 바렐라

생년월일: 1993년 3월 24일
출생지: 우루과이 몬테비데오
포지션: 풀백
국제경험: 우루과이 U-20 대표팀

 

08/06/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프로필: 기예르모 바렐라

지난 금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우루과이 CA페나롤의 수비수 기예르모 바렐라와의 계약에 동의했다.

여기, 우리는 높이 평가 받는 어린 선수의 창창한 커리어에 대해 좀 더 만나보자...

기본정보: 바렐라는 1993년 3월 24일 우루과이의 몬테비데오에서 태어났다. 오른쪽 풀백으로서 그의 고향이자 남미의 강자인 페나롤에서 뛰고 있다.

경험: 그의 소속팀인 페나롤 1군에서는 단 한 번 출전했지만 우루과의 U-20 대표팀에서는 9경기에 출전했다.

이적 배경: 기예르모는 최근 캐링턴에서 테스트를 받았고 남미 라디오 방송인 티란도 파레데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경험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다. "나는 1군과 함께 훈련했다. 매우 기쁘고 잘 했다고 본다. 맨유 테스트를 받는 것은 매우 놀라운 기회다. 기쁘다. 허락해준 페나롤에 고맙다. 좋은 대우를 받았다. 특히 치차리토가 나를 굉장히 많이 도와줬다.

감독: "그에게 합당한 대우다. 그가 떠나는 것을 보는 건 아쉽지만 이런 클럽의 제안을 거절할 수는 없다". 페나놀 조지 다 실바 감독

미래: 지난 금요일 캐링턴에서 계약에 동의한 후 발렐라는 터키에서 벌어지는 U-20 월드 챔피업십에 참가하기 위해 터끼로 떠났다. 그의 동료인 앙헬로 에르난데스(칠레), 샘 존스톤, 톰 소프, 라넬 콜(잉글랜드) 등도 이 대회에 참가한다. 대회는 21일 금요일 시작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