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이러한 준비 과정이 필요하다. 나는 우리가 어떻게 경기를 지배하고 얼만큼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우리는 이기기 위해 가는 것이다. 우리가 어떻게 이룰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이 대회에 임하는 나의 자세다" -일본 대표팀의 카가와 신지
14/06/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카가와: 일본, 브라질서 우승할 수도

카가와 신지가 일본이 브라질에서 열리는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도 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뿐만 아니라 하루 빨리 대회가 개막하길 기다린다고 말했다.

컨페더레이션스컵이 보통 다음 여름에 벌어지는 월드컵을 대비해 개최국이 여러가지 상황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카가와는 이 대회에 진지하게 참가하며 동료들과 발을 맞춰 일본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싶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 처음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린 카가와는 이 대회에서 함께 A조에 속해 있는 브라질과 이탈리아, 그리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멕시코를 상대하는 것이 흥분되며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원하고 있다.

그는 지난 토요일 FIFA,com을 통해 "우리의 상대는 모두 훌륭하다. 1년 후 열리는 월드컵에서 우리가 좋은 성적을 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이러한 준비 과정이 필요하다. 나는 우리가 어떻게 경기를 지배하고 얼만큼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우리는 이기기 위해 가는 것이다. 우리가 어떻게 이룰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이 대회에 임하는 나의 자세다"라고 말했다.

또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들이 환상적인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각 팀마다 고유한 스타일이 있다. 우리의 수비와 공격은 모두 잘 맞아 떨어져야 한다. 우리가 아무리 잘해도 질 수도 있다. 하지만 이건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이다. 대회 개막이 기다려진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