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A리그 올스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ANZ 스타디움, 시드니
7월 20일 토요일

04/07/2013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옛 동료와 마주할 판 페르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7월 20일 토요일 시드니에서 A리그 올스타팀과 맞붙게 되면서 로빈 판 페르시는 옛 팀 동료와 조우하게 됐다.

유소프 헤르시는 약 10년 전 네덜란드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판 페르시와 함께 뛰었다. 아약스와 비테세아른험, 트벤테를 거친 이 미드필더는 현재 호주 리그의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팬과 전문가 패널의 지지를 얻어 올스타로 선정됐고, 올스타 팀의 일원으로 맨유를 맞이하게 됐다.

안타깝게도 유벤투스에서 활약했던 공격수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는 맨유와의 경기에 불참하며, 일본 출신의 스타 오노 신지도 빠진다.

그러나 헤르시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의 챔피언과 옛 팀 동료 로빈 판 페르시를 상대로 자신을 시험할 날을 고대하고 있다.

그는 "아주 중요한 경기이다. 그리고 이곳, 호주의 축구를 위해서도 중요한 경기다"고 설명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대단한 팀이고, 그들과 맞붙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

"나는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로빈과 함께 뛰었지만, 이제 그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한 곳에서 활약하는 대형 선수가 됐다. 나는 알렉산더 뷔트너도 안다."

"시간이 된다면 그들에게 시드니를 구경시켜 주고 싶다. 최소한 그들이 이곳에 오면 네덜란드어로 대화할 사람이 생기는 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