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7/2013  Report by Nick Coppack in Bangkok
페이지 1 중 3 다음 » 

태국 여행을 즐기는 퍼디낸드

4개국 5개 도시를 거치는 3주짜리 여정의 시작으로 태국 방콕을 향해 날아가는 비행기 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오 퍼디낸드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두려워할 수도 있었다.

그러나 퍼디낸드는 들떠 있는 게 분명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는 새로운 시대의 여명일 수도 있지만 이미 클럽에서 10년 이상을 보내 8월 9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세비야와 기념 경기를 치르게 된 퍼디낸드에게는 모두 과거에 경험했던 일이었다.

그는 "이런 투어는 엄청나다"며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그들을 포용해야 한다. 우리는 전 세계에 우리를 응원하는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들에게 무언가를 되돌려 줄 수 있다는 게 좋다. 그들은 쉽사리 올드 트라포드를 찾을 수 없으니 우리가 그들을 찾아가는 것이다."

"비행기에 앉아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 '3주 동안이나 가족들과 떨어져 있어야 해. 도저히 즐길 기분이 나질 않을 거야'. 그런 식이라면 비행기를 타는 것 역시 괴로울 것이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 나는 그러려고 노력한다."

그는 올해에도 지난 두 번의 투어와 같이 MUTV를 위해 맨유 선수단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핸드 헬드 카메라로 무장한 그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클럽 중 한 곳에서 뛰는 게 어떤 것인지 보여주게 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