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 July 2013 

언론: 파브레가스를 노리는 맨유

이안 허버트 기자가 인디펜던트에 보도했다…
티아고를 놓친 맨유는 파브레가스를 노린다

바이에른 뮌헨은 일요일에 바르셀로나와 2천 5백만 파운드에 22살의 티아고 영입 계약을 완료했다. 티아고를 놓친 맨유는 이제 파브레가스로 관심을 돌릴 것이다. 하지만 26살의 파브레가스를 영입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티아고를 뮌헨에 내준 바르셀로나가 파브레가스는 팔지 않으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모예스 감독하의 새로운 맨유에 어울리는 선수는 파브레가스다. 선수 겸 코치가 된 긱스는 이제 코칭에 더 주력할 것이며 폴 스콜스는 은퇴했고, 플레처의 복귀는 불투명하다. 하지만 아스날의 파브레가스 재영입에 대한 관심 또한 맨유에게 걸림돌이 될 것이다. 아스날이 2천 5백만 파운드를 제시하면 다른 클럽보다 앞서 파브레가스를 영입할 수 있다.

타임즈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웨인 루니가 다음 시즌에 로빈 판 페르시에 이은 2인자가 될 것이라고 말한 것을 보도했다. “로빈 판 페르시가 부상을 당한다면 웨인 루니를 쓸 것이다. 우리는 많은 옵션이 필요하다.”모예스가 말했다. “내가 그와 잘 일할 수 있는지 볼 시간이 될 것이다. 두고 봐야 한다. 한 1년 정도의 시간은 필요하다.”

그 외에 메트로지는 윌프리드 자하가 크리스탈 팰리스로의 임대를 거절한 것에 대해 보도했다. 이는 맨유닷컴에 지난 주말 이미 보도됬던 기사다.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