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7/2013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패배 속에서 긍정을 찾다

데뷔전에서 패배를 기록한 데이비드 모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신임 감독이 경기 후 기자회견을 통해 소감을 밝혔다. 패배는 아쉽지만 희망을 봤다며 만족했다.

맨유는 12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자망갈라국립경기장에서 태국 프로 리그 선수들로 구성된 ‘싱하 올스타’와 맞붙어 0-1로 패했다. 라이언 긱스, 대니 웰백, 마이클 캐릭 등 1군 선수들이 대거 선발로 출전했지만 잘 짜여진 조직력을 선보인 싱하 올스타에게 무릎을 꿇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 나선 모예스 감독은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지 못해 아쉽다”며 “하지만 시즌 중이 아닌 프리 시즌 경기에 패배를 기록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모예스 감독은 “사실 모든 선수들이 90분을 소화하는 것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려 노력했다”며 ”하지만 좋은 기회가 몇 차례 있었지만 득점으로 연결하지 못했다. 확실히 보완해야 할 점을 찾았다”고 덧붙였다.

맨유는 상대의 밀집 수비에 고전했다. 웰백과 야누자이가 수 차례 상대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역부족이었다. 오히려 후반 5분 티라텝 위노타이에게 실점했다. 모예스 감독은 “선수들의 전체적 체력은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조직력을 끌어 올려 하나의 팀을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