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7/2013  Report by B Hibbs & N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홍콩 일정에 만족하는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는 월요일 홍콩의 엄청난 더위 속에도 키치 FC에 5-2 승리를 거둔 뒤 자신의 선수들이 다시 한 번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기뻐했다.

홍콩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대니 웰벡과 크리스 스몰링, 파비우, 아드난 자누자, 제시 린가드가 모두 골맛을 보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모예스는 다음 달 2013/14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자신의 팀이 보여주고 있는 발전에 기쁨을 표했다. 그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우리 선수들이 어려운 경기장에서도 아주 잘 뛰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선수들 덕분에 훌륭한 경기장처럼 보였다. 우리가 좋은 플레이를 했고, 서포터들이 보기 좋은 흥미진진한 경기였다고 생각한다."

"사실 우리는 그라운드 상태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았다. 좋은 플레이를 했다. 이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선수들은 시즌 개막에 맞춰 몸을 끌어올리고 있다. 더위 속에 진행된 힘겨운 일정이었다. 만족한다. 이제 우린 영국으로 돌아갈 것이고, 며칠 뒤에 스웨덴으로 떠날 준비를 할 것이다."

8월 6일 화요일 스톡홀름에서 열리는 AIK와의 경기는 위건 애슬레틱과의 커뮤니티 실드를 앞두고 지금까지 빠져 있던 1군 선수들 몇몇이 복귀하는 시험장이 될 전망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