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사우스햄프턴전 경기 최우수 선수는?

파트리스 에브라
카가와 신지
웨인 루니
네마냐 비디치
대니 웰벡

이곳에서 투표하세요!

31/01/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사우스햄프턴전 최우수 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사우스햄프턴을 2-1로 누른 뒤, 다섯 명의 선수가 ManUtd.com 경기 최우수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경기에서 결정적인 두 골을 터트린 웨인 루니는 가장 강력한 후보다. 사우스햄프턴의 골키퍼 아르투르 보루츠가 발로 루니의 슈팅을 걷어내 아쉽게 해트트릭을 놓쳤다. 공격진에서의 맹활약 외에도 경기 종료가 다가오는 시점에는 수비에 가담해 몇 차례 알찬 수비를 보여주기도 했다.

힘겨운 승리까지 수비진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후반전 네마냐 비디치는 경고를 받으면서도 굳건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동료 수비수 파트리스 에브라 역시 몇 차례 끈덕진 수비를 선보였고, 반대쪽 골대를 향한 헤딩으로 결승골의 토대를 마련하기도 했다.

카가와 신지는 특히 전반전 동안 효과적인 움직임을 보였고, 골대를 맞히며 아쉽게 득점 기회를 놓쳤다. 이 일본 대표는 루니의 동점골 상황에서 수비진을 갈라놓는 패스를 선보였고, 종료 17분을 남겨두고 나니와 교체되기 전까지 창의적인 플레이로 빛을 발했다.

대니 웰벡 역시 하프타임 전까지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선수 중 하나였고, 역시 보루츠의 선방에 득점을 놓쳤다. 측면에 배치된 이 공격수는 또다시 좋은 움직임을 보여줬고, 경기 내내 뛰어난 활동량을 선보였다.

당신이 생각하는 사우스햄프턴전 최우수 선수는 누구인가? 여기에서 투표해 보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