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전체적으로 우리는 결과에 만족해야 한다. 다른 팀을 보면 모두 비겼다. 그러니 우리는 지금 좋은 위치에 있다."

- 네마냐 비디치, MUTV

31/01/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비디치, '갈 길이 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 네마냐 비디치는 맨유가 승점 7점 차이로 리그 선두에 올라 있지만, 우승까지는 여전히 가야할 길이 멀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사우스햄프턴전에서 웨인 루니의 두 골에 힘입어 승리했지만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 세르비아인 역시 사우스햄프턴과의 경기가 정말 어려웠다고 인정했다.

맨체스터 시티가 QPR과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사우스햄프턴전 승리가 더 중요해지긴 했지만, 비디치는 토요일에 열리는 풀럼전에서 한층 나아진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비디치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 경기에서 마지막까지 승리를 지키기 위해 싸워야 했다"고 인정했다. "상대보다 공을 많을 소유하지 못했다. 그들은 계속 공격을 시도했다."

"때로는 이런 경기에서 승리하는 게 중요할 때도 있다. 분명히 후반전의 경기력은 그다지 만족스럽디 않았다. 하지만 전반전에는 괜찮은 플레이도 나왔고, 몇 차례 좋은 기회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결과에 만족해야 한다. 다른 팀을 보면 모두 비겼다. 그러니 우리는 지금 좋은 위치에 있다."

"이제 우리는 풀럼과의 다음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 원정 경기는 언제나 어렵기 때문에 그 경기를 대비해야 한다.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 시즌에서 지금 시기쯤 되면 경기에서 승리를 챙기는 게 중요하고, 이제 모든 경기가 다 중요하다. 우리는 지금까지 치른 경기는 잊고 다음 경기에만 집중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아직 가야할 길이 멀긴 하지만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