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월 이달의 선수 투표 결과

로빈 판 페르시 58%
마이클 캐릭 27%
파트리스 에브라 8%
웨인 루니 7%

03/01/2013  Report by Ben Hibbs

판 페르시, 12월의 선수로 뽑혀

12월 동안 5골을 몰아 넣은 로빈 판 페르시가 맨유 '12월의 선수'로 뽑혔다.

최근 8경기에서 8골을 넣는 쾌조의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 네덜란드 인은 지난 달 6경기에 나서 5골을 성공시켰다. 또한 12월 열린 스완지전과 선덜랜드전에서는 각각 파트리스 에브라와 웨인 루니의 골을 어시스트하기도 했다.

판 페르시는 7개 언어로 만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팬 투표에서 58%를 득표해 27%를 기록한 마이클 캐릭에 앞섰다. 맨유 미드필드의 심장인 캐릭은 퍼거슨 감독이 이끄는 팀이 맨체스터 시티에 승점 7점이 앞서는 동안 없어서는 안 될 활약을 펼쳤으나, 판 페르시에 비해 주목도가 떨어졌다.

파트리스 에브라(8% 득표) 역시 훌륭한 한 달을 보내며 2골을 기록했고, 웨인 루니(7%)는 12월 동안 5경기에서 5골을 터트리며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판 페르시는 맨유에서의 경력을 화려하게 시작하며 맨유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있다. 12월 9일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터트린 결승골도 도움이 되겠지만, 어떤 플레이에서도 실력과 기술이 배어나온다.

퍼거슨 감독은 최근 "로빈은 골을 만들거나 골을 터트리는 능력이 완벽히 균형을 이루는 선수"라 평가했다. "우리는 우리가 팀에 차이를 안겨줄 수 있는 최고의 선수이자 중요한 선수를 영입한다는 걸 알고 있었다. 그를 영입하려 하면서 내가 했던 생각이 그거다. 그는 경력의 정점에서 우리 팀에 왔다."

더 많은 뉴스: 찬사를 이끌어 낸 공격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