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30 January 2013  Report by Adam Marshall

맨유, 사우스햄프턴에 2-1 승리

맨유는 투혼을 발휘한 사우스햄프턴에 승리하며 승점 7점 차이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질주했다.

올 시즌 리그에서 9번째로, 맨유는 전반전에 역전을 일궈낸 뒤 이후 만족스럽다기보다는 초조한 시간을 보내고도 승점을 얻어냈다. 하프 타임 이후에도 오히려 원정팀이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공격진 측면에 카가와 신지와 대니 웰벡을 투입하며 정통 윙어 없이 경기를 시작했다. 그러나 사우스햄프턴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가 시작된 지 2분만에 선제골을 성공시키며 앞서 나갔다.

마이클 캐릭이 모건 슈네이더린의 패스를 가로챈 뒤 루니에게 공을 투입했고, 루니는 단순하지만 치명적인 슈팅으로 아르투르 보루츠가 지키는 골망을 흔들며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100번째 골을 기록했다. 동점골의 감흥이 사라질 무렵 루니가 오른쪽에서 올라온 필 존스의 크로스를 떨어트려 카가와에게 연결했으나, 좁은 각도에서 시도한 카가와의 슈팅은 골대를 때렸다.

사우스햄프턴도 거센 공격을 이어갔다. 자신감과 야심이 드러난 사우스햄프턴의 공격 중 가스톤 라미레즈의 프리킥은 맨유의 골문을 위협했다. 그러나 맨유는 골대를 살짝 벗어나는 로빈 판 페르시의 위협적인 슈팅으로 웅수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