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사우스햄프턴을 경계하는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사우스햄프턴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에 관한 지식이 많지 않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맨유의 감독은 이 아르헨티나인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좀 더 알고 있다.

에스파뇰을 이끌었던 포체티노 감독은 이달 초 나이젤 앳킨슨을 대신해 사우스햄프턴의 지휘봉을 잡았다. 그리고 새로운 팀을 이끌고 몇 번의 훈련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에버턴전에서 높이 평가할 만한 0-0 무승부를 이끌어내며 좋은 출발을 보였다.

퍼거슨 감독은 오는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경기 전까지 포체티노 감독에 대한 숙제를 마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가능한 한 모든 정보를 동원하겠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그렇다, 정보를 좀 얻을 것이다"고 인정했다. "솔직히 그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한다. 하지만 스페인에서 스카우터로 활동 중인 동생[마틴]과 대화할 것이다. 그가 막 클럽을 맡았기 때문에 특별히 이번 경기에는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겠지만, 에버턴을 상대로 보여준 반응은 환상적이었다."

"그들은 최고의 플레이를 펼쳤기 때문에 승리했어야 했다. 전반전에만 5-0으로 앞서나갈 수도 있었다. [에버턴의 골문을 지킨] 팀 하워드가 환상적인 선방을 펼쳤고, 그들은 골대를 맞혔다. 리키 램버트는 두세 차례 기회를 놓쳤다. 그들은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고 있는 에버턴을 상대로 정말 잘 싸웠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