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존스와 스몰링은 환상적이었다. 그 두 선수는 기가 막혔고, 더 이상 기쁠 수가 없을 정도다. 그들은 한동안 부상이었고 경기 경험이 필요했기 때문에, 오늘 경기가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7/0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존스-스몰링을 칭찬한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목요일 새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웨스트 햄을 꺾고 FA컵 4라운드의 한 자리를 예약한 뒤 필 존스와 크리스 스몰링의 활약에 찬사를 보냈다.

맨유의 감독은 위압적인 체구의 웨스트 햄 선수들에 맞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두 중앙 수비수에게 만족을 표시했다. 덕분에 맨유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편안한 1-0 승리를 얻어낼 수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존스와 스몰링은 환상적이었다. 정말 환상적이었다"고 평가했다. "그 두 선수는 기가 막혔고, 더 이상 기쁠 수가 없을 정도다. 그들은 한동안 부상이었고 경기 경험이 필요했기 때문에, 오늘 경기가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에게는 나니와 루니, 안데르송, 뷔트너처럼 실전 경험이 필요한 선수들이 몇 명 더 있었다. 우리는 일요일 열리는 토트넘전에 더해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까지 대비해야 하는 시즌의 중요한 시기에, 뒤처진 선수가 6명이나 있었던 셈이다. 하지만 오늘 좋은 소식을 얻었다."

"사실 우리는 오늘밤 많은 기회를 놓쳤고, 때로는 좋은 플레이도 나왔다. 하프타임 이후 15분이 가장 힘들었던 시기였다. 상대가 페널티 박스 안으로 공을 투입하면서, 너무 많은 선수들이 몰렸기 때문이다."

"그 상황에 잘 대처해야 했는데 우리의 두 중앙 수비수들은 너무나도 훌륭하게 상대를 막아냈다. 체격이 문제가 될 수밖에 없었지만 버텨야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