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1/2013  Report by S Bartram,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FA컵 4라운드, 맨유 홈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홈에서 열리는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FA컵 3라운드 재경기 결과에 따라 4라운드에서 풀럼 또는 블랙풀과 격돌하게 됐다.

업튼 파크에서 열린 3라운드 경기에서 맨유와 웨스트 햄이 승부를 가리지 못했듯이,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경기에서 풀럼과 블랙풀이 무승부를 기록했다.

3라운드 재경기는 1월 14일 월요일에 치러지며, 재경기의 두 승자는 맨유 또는 웨스트 햄의 홈에서 4라운드 경기를 벌이게 된다. 맨유는 리그 리버풀 홈 경기와 토트넘 홋스퍼 원정 경기 사이에 FA컵 재경기를 소화하게 됐다.

지금까지 결정된 4라운드 대진 중에는 프리미어리그 클럽간 대결이 없다. 그러나 스토크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재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 맨체스터 시티와 격돌하게 된다. 또한 선덜랜드와 에버턴이 각각 월요일 열리는 재경기에서 볼턴과 첼튼엄에 승리하면, 두 팀이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FA컵 4라운드 대진
노리치 시티 vs 루턴 타운, 올덤 애슬레틱 vs 맨스필드/리버풀, 매클스필드 타운 vs 위건/본머스, 더비 카운티 vs 블랙번 로버스, 헐 시티/레이턴 오리엔트 vs 반슬리, 미들즈브러 vs 앨더숏 타운, 밀월 vs 애스턴 빌라, 리즈 유나이티드/버밍엄 시티 vs 토트넘 홋스퍼, 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 vs 스완지 시티/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스토크 시티 vs 맨체스터 시티, 웨스트 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