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컵은 커다란 의미가 있다. 우리는 지난 8~9년 동안 했어야 했던 만큼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FA컵 우승을 간절히 원하는 선수들이 많다."

- 라이언 긱스

26/01/2013  Report by Mark Froggatt

긱스: FA컵 우승 원한다

라이언 긱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요일 풀럼에 손쉬운 4-1 승리를 거두며 16강의 한 자리를 예약한 뒤, 팀이 "간절히" FA컵을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맨유의 전설은 경기 초반 자신이 터트린 페널티 킥이 승리의 촉매가 되었다고 믿는다. 그러나 팀 동료들이 마지막 세 번의 패스에서 좀 더 침착했다면, 상대 골키퍼 마크 슈와처를 시험할 기회가 더 많았을 거라는 지적도 잊지 않았다.

긱스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른 선제골을 터트렸다. 어떤 팀이든 원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실은 그 이후 제대로 경기를 풀어가지 못했다"고 밝혔다. "두세 차례 기회가 있었지만 좀 더 침착해야 했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제대로 해냈다."

"(이른 선제골이) 도움이 되긴 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는 선제골을 일찍 터트린 후 경기를 주도해나가면서 공을 지키고 싶기 마련이다. 우리는 그렇게 했다. 내가 말했던 것처럼 문전 앞에서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도 있었겠지만, 후반전에 만회했다."

"FA컵은 커다란 의미가 있다. 우리는 지난 8~9년 동안 했어야 했던 만큼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FA컵 우승을 간절히 원하는 선수들이 많다. 우리가 이 대회에서 쌓아 온 역사를 생각할 때 반드시 해내야 한다. 우리는 결승전에 올라야 하고, 그게 올해이길 바란다."

더 많은 뉴스: 맨유, 풀럼에 4-1 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