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1/2013  Report by Ben Hibbs

에반스: 리버풀전 준비할 것

맨유는 오는 일요일 리버풀과 격돌하며 2013년 처음으로 커다란 시험대에 서게 됐다. 그러나 이날 경기는 맨유가 올 시즌 중요한 경기에서 계속 좋은 결과를 이어갈 수 있는지 가늠하는 완벽한 기회이기도 하다 - 조니 에반스는 자신감과 준비가 열쇠가 될 거라 믿는다.

2011/12시즌 맨체스터 시티와의 맞대결에서 두 차례 패했던 것은 결국 우승 경쟁에서 엄청난 결과를 가져왔다. 그러나 올 시즌 지금까지 맨유는 리그 강호들과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거머쥐었다: 맨체스터 시티전(3-2)과 리버풀전(2-1), 첼시전(3-2), 아스널전(2-1).

물론 퍼거슨 감독의 팀은 시즌 초반 현재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상위 6위권에 포함되어 있는 팀들 중 두 팀에게 패배를 당했다 - 에버턴(0-1)과 토트넘(2-3)이 그 주인공이다. 리버풀이 맨유에 승점 21점이 뒤진 채 8위에 올라 있긴 하지만, 이번 경기는 맨유가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에반스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1월호에 실린 인터뷰에서 "우리는 첼시와 리버풀, 맨시티를 모두 원정에서 꺾었다"고 지적했다. "모두 중요한 경기였는데 우리가 승점 3점을 따냈다. 과거 우리는 이런 중요한 경기를 내준 적이 있기

페이지 1 중 2 다음 » 


큰 경기에 강한 선수들

"우리는 첼시와 리버풀, 맨시티를 모두 원정에서 꺾었다. 모두 중요한 경기였는데 우리가 승점 3점을 따냈다. 과거 우리는 이런 중요한 경기를 내준 적이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커다란 힘이 되는 결과다."

- 조니 에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