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1/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특별한' 공격수들을 극찬한 콜

앤디 콜은 맨유의 최강 공격진 4인이 특별하다고 주장하면서도, 이들을 트레블을 이뤄낸 1999년의 공격수들과 비교하기에는 이르다고 지적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올 시즌 여러 차례 로빈 판 페르시와 웨인 루니,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대니 웰벡의 공격진이 콜의 전성기와 비견할 만한 풍부한 공격적 대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잉글랜드 대표팀에서도 활약했던 이 공격수는 드와이트 요크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뤘지만 테디 셰링엄과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역할도 무시할 수 없었다.

콜은 MUTV의 프로그램 '앤디 콜과의 만남'에 출연해 올해 세 개의 우승컵을 노리고 있는 퍼거슨 감독의 공격 부대에 관해 입을 열었다.

콜은 "로빈은 아주 잘해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웨인과 치차리토, 대니 웰벡을 보면 나와 함게 뛰었던 세 명의 선수가 떠오른다 - 요크와 테디, 올레다. 그리고 그들은 언제나 우리가 이룬 업적에 비교당하게 될 것이다."

"올 시즌이 끝나면 자연스레 비교하면서 그들이 무엇을 이뤄냈는지 평가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지금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은 아주, 아주 특별하다. 우리가 1999년 함께했던 선수들 역시 마찬가지로 특별했다. 시간만이 말해줄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