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1/2013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르바토프의 귀환을 반기는 긱스

라이언 긱스는 FA컵 4라운드 경기를 위해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할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그의 풀럼 동료들을 반갑게 맞이할 예정이다. 그러나 경기 시작과 동시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의 역시 끝날 것이다.

베르바토프는 지난해 8월 크레이븐 코티지를 떠나기 전 올드 트라포드에서 네 시즌을 보냈다. 이후 그는 절묘한 기술로 새로운 팀의 서포터들을 열광시키고 있으며, 지금까지 7골을 기록했다.

긱스는 맨유가 웨스트 햄에 1-0으로 승리를 거둔 후 MUTV와의 인터뷰에서 "베르바토프를 다시 보면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그는 맨유에 크게 이바지했고, 엄청난 재능을 지닌 선수였다. 그에게서 눈을 떼지 말아야 할 것이다. 그를 다시 보게 되어서 기쁘다. 그리고 관중들 역시 그를 열렬히 환영할 거라 확신한다."

그러나 긱스와 맨유의 많은 팬들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베르바토프를 다시 보게 된 데 기뻐하면서도, 이 불가리아인이 2004년 이후 우승컵을 들어올리지 못했던 대회에서 맨유을 탈락시키는 일은 없길 바라고 있다.

긱스는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FA컵에서 당연히 해야 하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우리는 1990년대에 훌륭한 기록을 쌓았다. 이제는 결승전에 진출해 다시 우승컵을 들어 올릴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