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월 최고의 선수

 

로빈 반 페르시 53%
라이언 긱스
22%
파트리스 에브라
18%
필 존스
4%
대니 웰백 3%

06/02/2013  Report by Adam Marshall

1월 최고의 선수: 반 페르시

로빈 반 페르시는 2013년을 멋진 골과 함께 열어젖혔고, 이번 달의 선수상을 두 달 연속 차지했다.

.

지난해 최고의 선수상을 받은 반 페르시는 이번 달 초에 위건을 상대로 두 골을 넣었고, 1월 한 달 동안 다섯 골을 득점했다. 12월에 처음으로 최고의 선수상을 받은 이후 두 번째 수상이다. 그가 아스날에서 이적해온 이후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선수가 되어가고 있음이 분명해 보인다.

7500여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반 페르시는 라이언 긱스, 파트리스 에브라, 필 존스 그리고 대니 웰백을 제치고 절반 이상의 표를 휩쓸며 1위를 차지했다.

긱스 또한 FA컵을 포함한 각종 대회에서 큰 활약을 한 데 따라 2위를 차지했고, 에브라는 풀백으로서의 꾸준함 덕분에 3위를 차지했다.

어린 선수들인 존스와 웰백 또한 멋진 한 달을 보낸 이후 목록에 포함되었다.

풀럼의 감독 마틴 욜은 반 페르시에 대해 이렇게 말한 바 있다. “반 페르시가 핵심 선수다. 그는 동료들에게 찬스를 만들어주기도 하고 직접 해결하기도 한다. 한 시즌에 30골 이상을 넣는 선수이며 이번 시즌에도 득점왕을 할 것이다.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와 비슷한 선수다. 그가 있는 팀이 곧 챔피언일 것이다. 반 페르시는 그런 능력을 갖춘 선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