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2/2013  Report by Ben Hibbs

우승의 임무를 제시한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자신의 선수들이 지금까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오르기 위한 "엄청난 욕구"를 보여주었다고 평가했다. 그렇지만 퍼거슨 감독은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다는 점도 강조했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2위 맨체스터 시티를 승점 9점 차로 따돌리고 선두를 질주하며 국내 리그에 집중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이 지금의 상황을 이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이달 발행된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 실린 인터뷰에서 "선수들이 이 리그는 그들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분명히 커다란 도전이다. 우리는 FA컵과 챔피언스리그도 병행하고 있다. 올바른 팀을 골라야 할 때면 이 팀을 제대로 운영하는 게 중요해진다. 그 문제는 나와 스태프들에게 달려 있다."

"언제나 중요한 시기다. 선수들은 엄청난 욕구를 보여주고 있다 - 결과를 얻기 위해 온 힘을 다했지만 결국 상황이 좋지 않게 돌아갔던 토트넘전에서 증명됐다. 그렇지만 우리는 분명히 좋은 상태에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선수들이 이 리그는 그들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기를 바란다. 선수들은 엄청난 욕구를 보여주고 있다 - 결과를 얻기 위해 온 힘을 다했지만 결국 상황이 좋지 않게 돌아갔던 토트넘전에서 증명됐다. 그렇지만 우리는 분명히 좋은 상태에 있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