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내일 경기가 진정한 척도가 될 것이다. 이 대회 우승컵을 들어 올리려면 그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3/02/2013  Report by A Bostock, G Thompson in Madrid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맨유, 유럽 정복할 수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 후보 중 하나인 레알 마드리드를 탈락시킬 수만 있다면, 대회 우승을 차지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질주 중인 맨유는 일찌감치 조별리그 통과를 확정지었고, 크리스마스 전 스페인 챔피언과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그사이 맨유는 자국 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와의 승점 차이를 12점으로 벌리고, FA컵에서도 16강에 진출하면서 승승장구했다.

퍼거슨 감독은 마드리드에서 열린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우리 팀은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선수들은 엄청난 정신력을 지니고 있다."

"사람들은 계속 우리가 과거만큼 뛰어난 팀이 아니라고 이야기한다. 그렇지만 가끔 우리는 과거에 대해 흐릿한 인상을 기억하기 마련이다. 나 역시 때로는 그렇다."

"현실은 엄청난 실력을 지닌 팀에 패하기 전까지는, 이 팀을 알 수 없다는 거다."

"내일 경기가 진정한 척도가 될 것이다. 이 대회 우승컵을 들어 올리려면 그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맨유의 감독은 팀이 최근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뿐 아니라 선수들의 몸 상태에 대해서도 만족을 드러냈다. 스페인 원정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 중 눈에 띄는 이는 폴 스콜스가 유일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