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모두 데 헤아를 지지한다. 그는 우리의 현재와 미래에 중요한 선수다.” - 웨인 루니

04/02/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를 지지하는 맨유 선수들

웨인 루니는 다비드 데 헤아가 환상적인 활약을 하며 그에 대한 비판을 잠재운 풀럼전이 끝난 후, 유나이티드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 21살의 스페인 골키퍼는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클린 시트를 기록했고, 수 차례의 멋진 선방을 보여주며 또 한번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보였다. 언론은 클럽에서의 데 헤아의 입지가 불안하다며 쉴새없이 그를 흔들어 왔다.

하지만 루니는 조니 에반스 그리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그랬듯 다비드 데 헤아를 칭찬하기에 바빴다. 데 헤아는 지난 토트넘 원정에서 클린트 뎀프시의 동점골의 시발점 역할을 했다는 이유로 혹독한 비난을 들어야만 했다.

“그는 환상적이었다.”루니가 말했다. “그는 지난 몇 주 동안 계속 환상적이었고, 멋진 선방들을 해냈다.”

“그가 토트넘전이 끝나고 비난을 받은 걸 잘 안다. 하지만 그는 대여섯번의 선방을 했고, 실수래봐야 내가 지금까지 본 최악의 실수와는 거리가 멀었다.”

“우리는 모두 그를 지지한다. 그는 우리의 현재와 미래에 중요한 선수다.”

센터백 에반스 또한 데 헤아가 브라이언 루이즈의 슈팅을 손가락 끝으로 쳐낸 것을 보고 놀라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수 차례의 멋진 선방을 해냈다. 특히 루이즈의 슈팅을 손가락 끝으로 쳐낸 것은 대단했다.” 에반스가 설명했다. “우리는 데 헤아의 그런 선방을 보는 것에 익숙하다. 하도 자주 보다 보니 ‘대단한 선방이네’라고 새삼 느끼지도 못할 정도다. 사람들이 그의 선방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것으로 보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