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23 February 2013  Report by Kim

맨유, QPR에 2-0 완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퀸즈 파크 레인저스(이하 QPR)에 완승했다. QPR의 두 코리언리거 박지성, 윤석영은 결장했다.

맨유는 24일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QPR과의 2012/201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박지성은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고, 윤석영은 명단에서 제외됐다.

양팀은 전반 20분이 지나기 전까지 접전을 벌였다. 전반 13분 나니가 QRP 문전에서 슈팅을 날리자 3분 뒤에는 타랍이 아크 오른쪽에서 중거리슛으로 응수했다. 타랍의 공격을 막은 맨유는 역습을 전개했고 에르난데스가 QPR 문전에서 예리한 헤딩슛을 했다. QPR은 세자르의 선방으로 위기를 넘겼다.

그러나 경기는 전반 23분 맨유가 선제골을 넣으며 앞서갔다. 판 페르시가 골라인 오른쪽에서 날린 슈팅을 세자르가 쳐냈으나, 아크 오른쪽으로 굴절된 볼을 달려오던 하파엘이 오른발 슈팅하며 골망을 흔들었다.

선제골을 내준 QPR은 타랍, 마키, 타운젠드 등이 맨유 골문을 향해 슈팅을 시도했다. 하지만 별다른 효과는 없었고 전반 35분 판 페르시에게 위기를 맞았다. 세자르의 펀칭이 없었다면 추가골을 내줄 수도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