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2/2013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우승을 말하지 않는 캐릭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상당한 승점 차이로 선두를 질주하고 있지만, 팀 내의 누구도 우승 경쟁이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팀은 리그 11경기만이 남은 가운데 2위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12점 차이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맨유의 미드필더 캐릭은 라커룸에서 자기만족의 느낌을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캐릭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미 우승 경쟁이 끝났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걸 막기 위해]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에겐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리고 감독은 우리가 한 경기 한 경기를, 그리고 바로 우리 앞에 있는 다음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만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지난 시즌 맨유는 6경기가 남은 시점에서 승점 8점을 앞서다 우승컵을 내줬다. 이미 가슴 아픈 경험을 한 캐릭과 팀 동료들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의지에 차 있다.

지금까지의 흐름은 분명히 좋다. 맨유는 12월 5일 이후 모든 대회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휘하의 거의 모든 선수를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다. 무릎 부상 중인 폴 스콜스를 제외하면 토요일 열리는 노르위치전에 출전이 불투명한 선수는 필 존스(무릎)와 로빈 판 페르시(엉덩이)가 유이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