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2/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유럽 최고의 경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간의 경기가 축구계 최고의 매치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유나이티드 선수들은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위해 스페인으로 향하게 되었으며,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릴 빅매치를 앞두고 있다.
유나이티드 선수들은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위해 스페인으로 향하게 되었으며,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릴 빅매치를 앞두고 있다.

이 경기는 두 팀의 겨우 9번째 맞대결이다. 지금까지는 유나이티드가 3번 승리했고 레알 마드리드가 3번 승리했으며 나머지 3번은 무승부로 끝났다. 퍼거슨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가 역사와 전 세계적인 인지도에 있어서 유나이티드에 필적하는 팀이며, 챔피언스리그에 두 팀의 맞대결보다 더 큰 경기는 없다고 말했다.

“유러피언 컵 최고의 매치업이라고 생각한다. 유나이티드와 바르셀로나간의 경기보다 더 큰 경기일지도 모른다.” 퍼거슨 감독이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 말했다.

“유나이티드와 마드리드는 로맨틱한 매력을 지닌 팀들이다. 명예와 전 세계적인 인지도 또한 지녔다. 유러피언 컵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페이지 1 중 3 다음 » 


“유나이티드와 마드리드는 로맨틱한 매력을 지닌 팀들이다. 명예와 전 세계적인 인지도 또한 지녔다. 유러피언 컵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경기라고 해도 무방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