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2/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크리스마스 기간의 목표를 정한 영

애슐리 영은 주말 열린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팀의 두 번째 골을 터트리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리스마스 기간 열리는 세 경기에서 가능한 최대 승점을 모을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

웨스트 햄전을 3-1 승리로 마친 맨유는 새해가 오기 전 헐 시티와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2연속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 잉글랜드 대표 윙어는 캐피털원컵에서 스토크 시티를 상대로 멋진 골을 기록한 이후 웨스트 햄전에서 또 다시 골망을 흔들며 2경기 연속골을 쐈다.

영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주중 경기 전까지는 18달인가 19달인가 골이 없는 상태였다. 그런데 한 주에 두 골을 터트리게 되서 정말 환상적이다"고 밝혔다. "때가 온 것 같다."

"득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정말 기쁘지만 경기력이 더 좋았다. 우리가 시작부터 경기를 지배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골이 터진 후에도 계속 상대를 밀어붙이면서 공을 지켰고, 멋진 플레이를 펼쳤다. 후반전 웨스트 햄이 반격에 나섰을 때조차 그럤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로 이어지는 빡빡한 일정에 돌입하는 지금 승리했다는 게 아주 중요하다. 계속 승리하면서 승점을 쌓아가고 싶다. 지금부터 새해까지 승점 9점을 얻어낼 수 있다. 지금의 추진력을 이어가고 싶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