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언제나 웰백의 득점 여부가 주목을 받는다. 올 시즌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고 부상도 있었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

17/12/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웰백, 맨유의 미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최근 고공비행을 펼치고 있는 대니 웰백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웰백은 지난 주말 개최된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3-0 승리를 이끌었다. 두 골을 작렬하며 상대를 제압했다. 시즌 첫 경기였던 스완지와의 대결에서 시작된 웰백의 득점이 애스턴 빌라전까지 이어졌다.

맨체스터 태생의 공격수인 웰백은 올 시즌 다섯 골을 기록했다. 모예스 감독은 “웰백은 훌륭한 선수다. 득점을 통해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며 “개인적으로도 중요한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득점을 통해 더 높은 레밸로 성장할 수 있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예스 감독은 “언제나 웰백의 득점 여부가 주목을 받는다. 올 시즌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고 부상도 있었다”며 “웰백과 같은 선수들은 매일 열심히 훈련을 한다. 유소년 시스템에서 자라난 맨유산 선수다. 정말 주요한 존재다”고 말했다.

모예스 감독은 웰백 외에도 맨유의 수비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최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 생소한 조합이 나섰지만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그는 “수비에는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수비수가 많다”며 “한 두명의 선수가 부상으로 제외됐지만 충분한 대체가 있다. 누군가가 비운다면 그 자리를 채울 수 있는 것이다. 두 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해 기쁘다”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