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웰벡 26, 야누자이 37, 영 78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1
 C 콜 81

2013년 12월 22일 일요일
올드 트라포드

22/12/2013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웨스트 햄에 3-1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웨스트 햄을 완벽히 압도하며 대니 웰벡, 아드난 야누자이, 애슐리 영의 연속골로 3-1 승리를 거뒀다.

맨유는 경기 시작과 함께 상대를 몰아치며 멋진 출발을 보였다. 톰 클레버리는 2분만에 웨스트 햄의 골문을 노렸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사타구니 부상을 털고 출전 명단에 복귀한 웨인 루니는 프리킥에서 직접 골문을 노렸지만 골문을 살짝 벗어났고,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슈팅 역시 골문을 비껴났다. 그렇지만 결국 30분이 지나기 전 웨스트 햄의 골문이 열렸다. 루니에게 가볍게 공을 넘긴 웰벡은 골문 앞으로 쇄도하며 다시 공을 이어받았고, 날카로운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맨유의 공격수 듀오는 10분 뒤 다시 한 번 멋진 장면을 합작해 내며 팀의 두 번째 골을 이끌었다. 제임스 콜린스가 걷어낸 공을 루니가 잡았고, 웰벡은 야누자이와 공을 주고 받으며 야누자이가 페널티 에어리어로 파고들도록 도왔다. 야누자이는 콜린스를 제치고 낮은 슈팅으로 골을 기록했다.

이후에도 맨유는 여러 차례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어냈다. 발렌시아는 역습에 이어 골문을 노렸고, 조니 에반스의 헤딩 슈팅은 상대 수비수에 막혔다. 치차리토가 골망을 흔들었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이 내려지기도 했다. 그리고 경기 종료 18분을 남겨두고 루니의 패스를 이어받은 영이 멋진 슈팅으로 웨스트 햄의 골문 위쪽 모서리를 꿰뚫었다. 웨스트 햄에서는 칼튼 콜이 맨유의 오프사이드 트랩을 뚫고 골을 터트렸으나 그게 전부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데 헤아, 하파엘, 스몰링, 에반스, 에브라(뷔트너 80), 클레버리, 존스, 발렌시아, 루니, 야누자이(영 69), 웰벡(에르난데스 54).
교체 명단: 존스톤, 긱스, 플레처, 카가와.
경고: 야누자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