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스토크 시티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62 영, 78에브라

2013년 12월 18일 브리타니아 스타디움

19/12/2013  Report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스토크 2-0 격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스토크 시티를 꺾고 리그컵 4강에 진출했다. 애슐리 영과 파트리스 에브라가 득점포를 가동했다.

맨유는 18일(현지시간) 영국 스토크 온 트렌트에 위치한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2013/2014 캐피털 원 컵 8강전을 가져 2-0으로 승리했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리그컵 그리고 FA컵을 동시에 소화하는 맨유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그간 출전하지 못했던 선수를 대거 투입했다.

최전방에 웰백, 좌우 측면에 발렌시아와 영을 투입하고 중원에는 클레벌리, 존스, 안데르송이 나섰다. 수비에는 하파엘, 스몰링, 에반스, 에브라가 나섰고 골문은 데 헤아가 지켰다. 맨유와 맞선 스토크의 마크 휴스 감독은 크라우치, 아사이디, 월터스 휄란 등 주요 선수를 대거 투입했다.

경기는 초반부터 팽팽하게 진행됐다. 양팀은 전반 위협적인 공격을 몇 차례 펼쳤지만 상대의 골망을 가르지 못했다. 하지만 후반 17분 끊임없이 측면을 파고든 영이 프리킥 기회에서 득점 장면을 만들었다. 치차리토의 패스를 받아 골망을 흔들었다.

선제골 이후 맨유는 더욱 거세게 상대를 압박했다. 공격 가담을 보여준 에브라가 후반 33분 오른발로 골망을 흔들었다. 스토크는 추격 의지를 보였지만 끝내 경기를 뒤집지 못했다. 맨유는 4강에 진출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