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12/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감독, “컵 대회도 목표는 우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스토크 시티와의 2013/2014 캐피털 원 컵(리그컵) 경기를 앞두고 필승을 다짐했다.

맨유는 18일(현지시간) 영국 스토크에 위치한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스토크와 리그컵 8강 경기를 갖는다. 16강에서 노리치 시티를 4-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한 맨유의 모예스 감독은 17일 가진 기자회견에서 “목표는 우승이다”며 “이미 선수들이 충분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올 시즌 맨유는 모예스 감독 부임 이후 다소 고전했다. 하지만 최근 펼쳐진 애스턴 빌라와의 리그 16라운드에서 3-0으로 승리하며 반전을 꾀했다. 당시 아드낭 야누자이, 윌프리드 자하, 톰 클레벌리 등 젊은 자원들이 나섰다.

모예스 감독은 스토크전에서도 젊은 선수들이 투입할 예정이다. 그는 “많은 경기를 앞두고 있는 만큼 스쿼드를 활용할 것이다”며 “가장 적절한 선수들을 내보낼 것이다”고 밝혔다.

맨유는 판 페르시, 마이클 캐릭, 네마냐 비디치 등 주요 선수들이 부상으로 지난 경기에 결장했다. 모예스 감독은 “지난 애스턴 빌라전 이후 추가된 부상자는 없다. 몇몇 선수는 주말 경기에 앞서 회복할 수 있다”며 최근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한 전력 누수가 완화되고 있음을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