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2/2013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승리에 만족하는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는 맨유가 애스턴 빌라에 3-0 원정 승리를 챙긴 데 만족한다고 밝혔으나, 자신의 팀이 앞으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맨유는 전반전 터진 대니 웰벡의 두 골과 후반전 나온 톰 클레버리의 골을 묶어 빌라 파크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그러나 감독은 자신의 팀이 좀 더 큰 승리를 거둘 수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모예스는 MUTV,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잘했다"고 평했다. "선수들은 잘 뛰었다. 유일하게 비판하고 싶은 부분은 더 많은 골을 넣지 못했다는 것이다. 첫 5분이나 6분 정도는 상대에 앞서지 못했지만 이후에는 우리가 경기를 지배하면서 좋은 플레이를 펼쳤다."

"우리가 훨씬 더 나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에게 오늘 경기는 우리가 해야하는 최소한이라고 이야기했다. 계속 전진하면서 더 많은 승리를 만들어내야 한다."

맨유는 이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4경기만에 승리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감독은 빌라전 승리로 인해 생긴 가능성을 절대 놓치지 않겠다고 자신했다.

모예스는 "우리가 골을 넣었다는 것 외에 [그전까지의 경기와] 엄청난 차이가 있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우리가 골을 넣지 못했다는 사실 때문에 경기에 대한 평기가 달라졌다. 특히 언론이 그랬다. 하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