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2/2013  Report by M Froggatt/T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더 많은 골을 원하는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애슐리 영과 파트리스 에브라의 예를 들며 팀 전체가 득점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영은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맨유에서 골을 기록한 열 네 번째 선수였다. 영은 현지 시간으로 수요일 밤 열린 스토크 시티와의 캐피털원컵 경기에서 팀의 첫 골을 기록했고, 에브라가 뒤를 이었다. 톰 클레버리는 역시 지난 주말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올 시즌 첫 번째 골을 터트렸다.

모예스는 팀의 주 득점원이라 할 수 있는 로빈 판 페르시가 허벅지 부상으로 1월까지 결장하게 된 상황에서, 가능한 한 많은 선수들이 팀의 득점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감독은 "우린 모든 선수에게 골을 원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모든 지역에서 골을 터트릴 수 있는 만큼, 모든 선수들에게 골을 원한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시즌 내내 주로 골을 터트리는 것은 공격수들이다. 하지만 지난 밤에는 애슐리가 골을 기록했고, 파트리스 역시 멋진 골을 기록했다."

모예스는 이번 주말 웨스트 햄과의 홈 경기에서도 무패 행진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펼쳐진 두 홈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한 만큼, 올드 트라포드의 관중들에게 승리를 선사하는 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