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13  Report by A Bostock, A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승리 행진 이어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최근 맨유가 거두고 있는 연승 행진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맨유는 최근 여섯 경기에서 연승을 기록했다. 2013년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후 최고의 성적이다. 10월과 11월 좋지 않은 성적을 딛고 2013년 12월 반전을 마련했다.

“우리가 여섯 경기를 연이어 승리했다고 해서 다른 팀들에 큰 변화가 있지는 않았다고 본다”며 모예스 감독은 1월 1일 경기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모예스는 팀 내 결속력과 동료 의식이 강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사임한 후 모예스 감독이 맡은지 6개월 동안 하나의 팀으로 다시 뭉치는 시간이 필요했던 것은 당연하다.

“내 자신 역시 선수들을 잘 파악하고 잠재된 능력을 끌어내기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다. 시간이 갈수록 선수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팀 전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모예스 감독은 겨울 시적 시장을 통해 새로운 선수가 영입될 것이냐는 질문에 대해 “만약 가능하다면 선수를 찾아 영입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1월 영입 시장은 적절한 시기가 아니다”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