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2/2013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일을 끝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일찌감치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결정지었다. 그러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화요일 열리는 A조 마지막 경기를 승리하면서 일을 마무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맨유는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경기에서 승점 1점만 추가해도 A조 선두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다. 그러나 모예스는 홈에서 리그 2연패를 당한 뒤 자신감을 회복해야 할 때라고 주장했다.

모예스는 뉴캐슬과의 경기가 끝난 후 기자들에게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를 선두로 마치는 것을 넘어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내야 한다"고 밝혔다. "쉽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조 선두를 차지해] 두 번째 경기를 홈에서 치를 수 있다면 조금은 이점이 있을 것이다."

"선두로 조별리그를 마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그리고 무패를 달려온 만큼 패배를 더하지 않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모예스는 샤흐타르와의 경기에서 로테이션 정책을 쓸 것이냐는 질문에 "우리는 이미 조별리그를 통과했다. 그러니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맨유는 바이엘 레버쿠젠을 상대로 홈과 원정 경기에서 모두 멋진 승리를 만들어냈고, 샤흐타르와 레알 소시에다드 원정에서는 무승부를 기록했다. 그러나 모예스는 팀이 유럽 대회에서 유독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는 이유를 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