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12/2013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승리에 대한 믿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헐 시티와의 대결에서 3-2로 역전 승리를 거뒀다. 0-2로 패색이 짙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승리에 대한 확신을 잃지 않았다고 밝혔다.

맨유는 26일(현지시간) 영국 헐에 위치한 KC스타디움에서 헐 시티를 상대로 2013/201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전반 3분 제임스 체스터, 전반 12분 데이비드 메일러에게 연이어 실점하며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맨유는 오래 흔들리지 않았다.

전반 18분 오른쪽 세트피스 상황에서 루니의 크로스를 스몰링이 헤딩 슈팅으로 연결해 1-2 상황을 만들었다. 루니의 도움이었다. 이어 전반 25분에는 루니가 직접 골망을 흔들었다. 페널티 지역에서 흘러나온 공을 슈팅으로 연결해 동점골을 기록했다. 이어 후반 상대 자책골로 3-2로 역전승을 거뒀다. 루니는 “동점골이 상당히 중요한 득점이었다.

모예스 감독은 “언제나 승리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충분히 선수들이 승리를 이끌 수 있으리라 믿었다”며 “두 골을 내준 상황에서도 아무도 패배를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도 그랬다”고 강조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었음을 밝혔다.

모예스 감독은 “헐의 수비가 상당히 탄탄했기에 우려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며 ”전반 종료 전에 두 골을 따라잡았고, 이후 행운까지 따라 3-2로 승리를 거뒀다”고 승리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