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2/2013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4 다음 » 

플레처: 나는 완전히 돌아왔다

오랜 기다림 끝에 일요일 열린 애스턴 빌라전에서 그라운드에 복귀한 대런 플레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재출발을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미드필더는 빌라 파크에서 열린 경기에서 후반전 교체되며 거의 1년만에 1군 경기에 모습을 드러냈다. 경기 후 MUTV와의 독점 인터뷰에 응한 플레처는 맨유 팀에서 자신의 자리를 되찾겠다는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플레처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나는 완전히 돌아왔다. 내가 돌아왔음을 알리는 경기가 되길 바란다. 많은 장애물과 건강 문제를 헤쳐나온 듯하고, 그런 사실에 감사한다. 이제는 올라갈 일만 남았다."

"나는 언제나 복귀할 수 있을 거라 믿었다. 그런 마음가짐을 유지했다. 내 주위의 사람들 중에 내 생각을 바꾸려는 사람들도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나는 돌아올 거라는 강한 믿음을 유지했다. 그게 상황에 접근하는 최선의 방식이라고 생각했다. 많은 것들을 헤쳐나가야 한다는 걸 알았지만 돌아올 거라는 믿음과 의지가 있었다."

"이런 경기에 출전하고, [맨유 팬들로부터] 이런 환호를 받는 게 그 모든 것들의 가치를 느끼게 해 주었다."

"어렸을 때부터 나는 항상 축구를 하고 싶었다. 운좋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뛸 기회를 얻었지만 모든 게 뜻대로 흘러가지는 않았다. 어려운 싸움을 치렀지만 나는 이제 겨우 29살이다. 더 많은 시간 뛸 수 있다고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