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12/2013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팀의 최근 성적에 기쁜 에브라

파트리스 에브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노리치전에서 승리하며 3일 만의 두 번째 승리를 만들어낸 후 팀이 새로운 갈망을 찾았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캐로우 로드에서 좋지 않은 출발을 보였으나 대니 웰벡의 골에 힘입어 리그 4연승을 일궈냈다.

에브라는 맨유가 좋은 성적을 이어가는 데 기뻐하면서도, 최근의 결과에 만족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에브라는 MUTV와 인터뷰를 가졌다: "대단히 중요한 승리다. 노리치는 아주 좋은 경기를 펼쳤고, 전반전에 골을 터트릴 수도 있었다. 하지만 우리 팀 선수들에게 찬사를 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금처럼 원정 두 경기를 치르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승점 3점이다."

"나는 현재만 생각하고 있다. 팀은 지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승리하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다. 시즌 초반에는 맨유의 정신이 사라지기도 했다. 이제는 갈망이 되돌아온 게 보인다. 그만큼 자신이 있지만 리그 우승에 관해서는 말하고 싶지 않다. 그냥 다음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홈에서 열리는 토트넘전에서는 승리해야 한다. 그리고 이 가속도를 이어가야 한다."

이 수비수는 부상 중인 웨인 루니와 로빈 판 페르시의 공백을 메우며 결승골을 기록한 웰벡을 칭찬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