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12/2013  Report by A Marshall & L Kane
페이지 1 중 2 다음 » 

득점자들을 칭찬한 클레버리

톰 클레버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웨스트 햄에 3-1 승리를 거둔 뒤 골을 터트린 세 선수에게 찬사를 보냈다.

이 미드필더는 경기 내내 날카로운 패스를 선보이며 승리에 힘을 보탰고, 경기 초반 멋진 슈팅으로 맨유 공격의 포문을 열기도 했다. 이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른 웨스트 햄의 골키퍼 아드리안은 경기 초반 클레버리의 슈팅을 멋지게 막아냈지만 대니 웰벡과 아드난 야누자이, 애슐리 영에게 차례로 골을 허용했다.

클레버리는 아쉽게 골로 이어지지 못한 자신의 슈팅 장면에 대해 "멋진 선방이었다"고 평했다. "대니의 골은 마무리가 아주 좋았지만 사실 그는 속도와 힘이 대단한 선수다. 팀을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뛴다. 그라운드 밖에서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웰벡의 플레이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그는 훌륭한 팀 멤버다. 그럴 만한 자격이 있는 그가 골을 터트리고 있어서 기쁘다."

"아드난은 특별한 잠재력을 지녔고, 팬들은 그를 사랑한다. 그는 아주 빠르게 적응했다. 훌륭한 태도를 지녔고, 엄청난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그에게 너무 많은 압박감을 주거나 그를 너무 많이 활용하지는 않으려 한다. 하지만 그는 환상적인 잠재력을 지녔고, 냉정한 이성도 가졌다. 그 두 가지가 훌륭하게 섞여 있다."

"[영의 최근 두 골은] 모두 아주 날카로웠다. 그가 처음부터 지니고 있던 능력이었다. 그가 다소 실망스러웠던 시간을 끝내고, 여전히 우리에겐 아주 중요한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어서 기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