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2/2013  Report by N Thomas,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인상을 남기고 싶은 뷔트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왼쪽 풀백 알렉스 뷔트너는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A조 선두 확정을 노리는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경기에서 제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 네덜란드 출신의 수비수는 맨유가 지난달 5-0 대승을 거뒀던 바이엘 레버쿠젠과의 원정 경기에 후반전 교체 투입되어 20분을 소화한 바 있다. 이미 맨유가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황에서, 그는 다시 한 번 샤흐타르를 상대로 제 기량을 증명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뷔트너는 독일 원정 경기를 마친 뒤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16강 진출을 결정지은 기분은 환상적이었다 - 클럽과 감독, 선수들, 팬들에게 모두 기쁜 일이다. 엄청난 대회이고, 모두 우승컵을 원한다"고 밝혔다.

"모두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줬고 팀 전체가 훌륭한 플레이를 펼쳤다. 모든 공을 위해 싸웠고, 몇 차례 좋은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팀 전체에 엄청난 자신감이 퍼져 있었다. 그리고 이제는 조 선두를 확정지어야 한다."

그는 "이렇게 중요한 경기에서 뛸 수 있어 기뻤다. 다음에 있을 경기에도 더 많은 출전 기회가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매일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앞으로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 내가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