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12/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팀의 경기력에 만족한 모예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웨스트 햄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둔 데 기뻐하며 선수들이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웨스트 햄을 상대로 경기 막판 칼튼 콜에게 만회골을 허용하기 전, 대니 웰벡과 아드난 야누자이, 애슐리 영이 연속골을 터트리며 일찌감치 앞서 나갔다. 다음 주 헐 시티,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를 앞둔 맨유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모예스 감독은 "우리는 몇 차례 정말 멋진 승리를 거뒀고, 오늘도 멋지게 승리했다.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선수들의 활약에 만족한다.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칭찬받을 자격이 있다. 더 많은 골을 터트릴 수도 있었고, 사실 그랬어야 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오늘의 경기력은 정말 기뻤다."

"우리는 상대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경기를 시작했고, 더 많은 기회를 만들기 시작했다. 너다섯 골을 터트릴 수도 있었겠지만 운을 맡길 만한 기회가 오지 않았다. 게다가 [오프사이드로 판정된] 치차리토의 골을 다시 보면 온사이드였다. 그러니 한 골을 더 보탤 수도 있었다."

"우리의 경기력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고, 선수들도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공을 잡았을 때 진정한 자신감이 엿보였다. 몇 차례 좋은 패스가 있었다. 첫 번쨰 골 장면에서 루니와 웰벡의 연결 플레이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