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2/2013  Report by James Tuck

모예스, 헐 시티 브루스 감독 인상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헐 시티와의 박싱 데이 경기를 앞두고 상대 사령탑은 스티브 브루스에게 찬사를 보냈다.

맨유의 레전드인 브루스는 지난 시즌 챔피언십에서 팀을 2위로 이끌었고, 프리미어리그로 자동 승격한 후 현재 리그 13위로 선전하고 있다.

헐 시티는 10월과 11월 열린 5경기에서 4번이나 패배하며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브루스는 팀을 안정화시키는 데 성공했고, 이달 초에는 선두권 다툼을 벌이던 리버풀을 홈에서 1-3으로 격파하는 이변을 낳았다.

모예스는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스티브 브루스는 헐에서 아주 잘해내고 있다 - 그들을 다시 일으켜 세웠다"고 평했다.

"그들은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그가 다시 추진력을 불어넣는 엄청난 일을 해냈다고 생각한다. 좋은 선수들도 보유하고 있어서 꺾기가 쉽지 않은 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시즌 전반기를 상당히 훌륭히 치러냈다."

헐은 2013/14시즌 KC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그 8경기에서 단 세 골만을 내주며 유럽

페이지 1 중 3 다음 » 


"우리는 올 시즌 원정에서 상당히 잘 해나가고 있다. 그런 흐름을 이어가며, 좋은 원정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그래서 승점을 얻어낼 수 있길 바란다."

- 데이비드 모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