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올 시즌 상당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다. 조별 리그 1위를 통과했고 승점 역시 좋았다."

-안토니오 발렌시아

17/12/2013  Report by Adam Bostock

발렌시아, 챔피언스리그 대진에 만족

안토니오 발랜시아가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의 대진에 대한 밝은 전망을 내놨다. 조별리그에서 1위로 통과한 것이 2월 개최될 첫 번째 녹아웃 라운드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다.

에콰도르 출신의 발렌시아는 바이에른 레버쿠젠, 레알 소시에다드, 샤흐타르 도네츠크 등을 상대로 조별 리그에서 팀의 승리에 공헌했다. 이제 맨유는 올림피아코스와 2월 25일 경기를 갖는다. 이후 3월 19일에는7만여 명의 홈 팬들이 모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2차전을 갖는다.

발렌시아는 조 추첨 당일 결과에 대해 “원정에서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온다면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2차전을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고 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올 시즌 상당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다. 조별 리그 1위를 통과했고 승점 역시 좋았다. 대회 전반적으로 선수들의 자신감이 상당히 높다”

발렌시아는 레버쿠젠과의 원정 경기에서 두 골에 관여했다. 이제 발렌시아는 그리스의 강호 올림피아코스를 상대로 다시 한번 자신의 활약을 선보인다.

“넉아웃 스테이지가 시작되면 결코 쉬운 상대가 하나도 없다 경기에 집중하고 8강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더 많은 뉴스 : 올림피아코스 2002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