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8/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팀을 신뢰하는 비디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 네마냐 비디치는 팀이 프리시즌 동안 보여준 경기력이나 태도가 무척 긍정적이었다며, 새로운 시즌 역시 성공을 이어나갈 수 있을 거라 자신했다.

비디치는 선수들이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의 은퇴 이후 처음으로 맞는 이번 시즌에 많은 조명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전했다.

신임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는 일요일 열린 커뮤니티 실드에서 위건에 2-0 승리를 이끌어내며 첫 번째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그리고 비디치는 2013/14시즌 새로운 감독과 팀 동료들이 또 다시 잊을 수 없는 시즌을 만들어낼 거라 자신했다.

비디치는 PA Sport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모두에게 묻는다. 우리가 다시 우승컵을 차지할 수 있겠느냐고 말이다. 우리가 계속 정상에 있을 수 있을까? 감독에게만 달린 문제는 아니다. 선수들의 몫이기도 하다. 선수들은 예전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훌륭한 마음가짐으로 시즌을 시작한다. 지금까지 훈련도 잘해왔다. 모두 다시 우승컵을 다투고 싶어한다. 그 열망을 볼 수 있다. 우리가 우승컵에 도전할 때는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다. 그런 정신을 느낄 수 있어서 기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