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8/2013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2013/14시즌 준비할 것

네마냐 비디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화요일 스톡홀름의 프렌즈 아레나에서 AIK에 맞서 힘겨운 시험을 치렀다고 밝혔다 - 그리고 맨유의 주장은 무승부로 끝난 이날 경기가 시즌 개막을 앞두고 몸 상태를 끌어 올릴 수 있는 이상적인 경기였다고 주장했다.

비디치는 이날 올 여름 들어 처음으로 1군 경기에 출전했고,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 이제 그는 자신이 8월 17일 열리는 스완지와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개막에 맞춰 모든 준비를 마칠 수 있을 거라 믿고 있다.

비디치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90분을 소화해서 기쁘다"고 밝혔다. "풀타임을 소화한 것은 오랜만이다. 오늘 90분간 뛰었고, 시즌 개막전이 열리기 전 2경기가 더 남아 있다. 그 전에 다시 한 번 풀타임을 소화할 수 있길 바란다."

맨유는 후반전 초반 비디치가 케이존을 놓치며 선제골을 내줬다. 케이존은 교체로 투입된 벤 아모스가 지키던 골문을 열고 골을 성공시켰다. 선제골 실점을 제외하고, 비디치는 탄탄한 수비를 선보이며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비디치는 "AIK는 아주 열심히 뛰었고, 몇 차례 위험한 상황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들에게 너무 많은 기회를 내줬다. 수비를 좀 더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 아직 준비할 시간이 있고, 괜찮아질 거라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