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8/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젊은 선수들, 쉴드 우승에 자극

크리스 스몰링은 커뮤니티 쉴드에서 우승을 경험한 팀의 젊은 선수들이 더 많은 것을 이루고 싶다는 커다란 의욕을 가지게 될 거라고 주장했다.

맨유가 웸블리에서 위건에 2-0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리기까지, 윌프레드 자하와 아드난 자누자도 그라운드를 누볐다.

두 선수는 제시 린가드와 함께 프리시즌 투어에서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스몰링은 한 번 우승컵을 들어 올리면, 좀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싶어지기 마련이라고 주장했다.

이 수비수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건 모두에게 충격 요법이 된다. 진짜 제대로 움직이기 시작하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우승 후 라커룸에서 자축하는 분위기는 언제나 환상적이다.. 다시 한 번 더 우승하고 싶다는 욕망에 불타게 만든다. 윌프레드 자하 같이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이나 젊은 선수들이 이런 상황을 경험하는 건 환상적인 일이다 - 자신이 정말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위해 싸우고 있는지를 깨닫게 한다."

"윌프와 아드난, 제시 같은 선수들은 정말 잘해주고 있다.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건 신임 감독도 예전 감독 못지 않다. 그는 투어 중 신예들에게 좋은 기회를 줬고,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