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8/2013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의 영입 계획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9월 2일 이적시장 마감일을 앞두고 새로운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전혀 느끼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맨유의 감독은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기자들을 만났고, 이적시장에 관한 질문을 피해가지 못했다.

모예스는 맨유의 선수 영입에 대한 질문을 받고 "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꼭 그래야 한다는 압박감은 없다."

"(선수 영입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이고, 7월 1일 지휘봉을 잡은 이래 줄곧 노력해 온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단지 사람들이 우리가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는 말을 하는 걸 좋아한다는 이유로 선수를 영입하지는 않을 것이다."

"어떤 포지션을 보강해야 하는지는 생각이 있다. 알맞은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선수가 없다면 우리는 먼저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유망주들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우리가 작년에 잘 해냈던 것처럼 말이다."

"[우리가 아무도 영입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계획으로는 한두 명을 영입하려 한다. 쉽지 않겠지만 우리는 분명히 목표하는 선수가 있고, 엄청나게 긴 후보 목록을 들고 있지는 않다. 우리가 클럽에 영입하고

페이지 1 중 2 다음 »